TV

‘사서고생2’ 박준형, “고생만 하고 왔던 시즌1 동생들에게 미안해”

2018-06-28 15:24:56

[임현주 기자 / 사진 조희선 기자] 박준형이 방송에 앞서 기대감을 자아냈다.

6월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홀에서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뉴이스트W 종현, 김학준 CP가 참석했다.

시즌1으로 ‘사서고생’의 유경험자인 박준형은 “시즌1 동생들에게 정말 미안하다. 벨기에에서는 우리나라 상품에 관심을 안보이더라. 그래서 물건팔기가 정말 어려웠고 고생도 하고 힘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하지만 이번 시즌2로 박준형은 “스위스 분들이 우리나라 음식과 물건에 관심이 많더라. 거기서부터 기운이 생겨서 더 열심히 진행했다. 그만큼 잘 팔리면서 보람도 들고 좋은 여행이 됐다. CP님 말대로 이번엔 고생보다는 힐링을 하고 왔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사서고생2’는 ‘21세기판 신 보부상’을 콘셉트로 하는 여행 프로그램. 스타들이 한국 중소기업 물품들을 현지에서 팔아 경비를 마련해 여행한다. 2017년 시즌1 ‘벨기에 편’에 이어 이번엔 스위스로 스타 보부상 5인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과 뉴이스트W의 종현이 여정을 떠났다.

한편,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는 6월29일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