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해투3’ 마마무 화사, 노브레이크 곱창먹방 선보여...“침샘자극”

2018-07-11 13:37:52

[연예팀] 마마무 화사가 군침을 폭발시키는 곱창 먹방을 선보인다.

KBS2 ‘해피투게더3’의 7월12일 방송은 허경환과 홍진영, 한혜연, 이국주, 강혜진이 출연하는 ‘해투동: 판매왕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로 꾸며진다.

특히 ‘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에는 박명수와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가 출연해 지난 주 사전 탐색전에 이어 ‘공연 제왕’의 자존심을 건 본격적인 퇴근 대결을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전국의 곱창을 모조리 품절 시킨 ‘곱창 품절녀’ 화사의 원조 곱창 먹방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컷 속 화사는 테이블 위 펼쳐진 곱창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곱창 볶음을 폭풍 흡입하는 화사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꼴깍 삼키게 한다. 이에 질세라 마마무 멤버들 또한 브레이크 없는 곱창 먹방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야식을 즐기는 출연진들의 모습으로, 이날 진행된 야식 타임은 그 어느 때보다도 스태프들의 군침을 폭발 시켰다는 후문이다. 코끝을 강타하는 순대 곱창 볶음의 맛있는 냄새와 함께 펼쳐진 출연진들의 폭풍 곱창 먹방에 스태프들은 쉴 새 없이 군침을 삼켰다고.

특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전투적인 젓가락질을 선보이는 마마무 화사의 모습에 조동아리 멤버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고 전해져, 화사의 시선 강탈 야식 먹방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찬스 획득 무대에 이어 진행된 본격적인 퇴근 대결에서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결과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어서 ‘해피투게더3’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2049 시청률을 포함, 매주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든든히 지키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2 ‘해피투게더3’는 7월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