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승연 ‘열두밤’ 대박날까? 고사 현장 공개 “끝까지 열정 불태울 것”

2018-07-11 15:17:31

[연예팀] 한승연이 열정을 예고했다.

채널A ‘열두밤’은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는 두 남녀의 여행 로맨스로, 한승연과 신현수가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장현성과 예수정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가세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월8일 대전 스튜디오 큐브 ‘열두밤’ 세트장에서는 드라마의 무사 촬영과 성공을 기원하는 고사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엔 한승연, 신현수, 장현승 등 배우들과 정헌수 감독을 비롯한 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총출동했다.

배우들은 차례로 재배를 올리며 ‘열두밤’의 성공과, 촬영 현장의 안전을 기원했다.

한승연은 “많은 분들이 함께하는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끝날 때까지 열정을 불태우다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현수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열두밤’이 지나가길 진심으로 바란다. ‘열두밤’이 지났을 때 그 밤들이 행복하게 기억되길 바란다. 지치지 말고 끝까지 파이팅!”이라고 외쳐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유준홍, 김범진, 한지은, 황소희, 김이경, 황재원 등도 재배에 참여했다. 이어 촬영감독, 조명감독 등 모두가 차례로 절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정헌수 PD가 축문을 낭독한 후 축문을 태우면서 모두의 박수 갈채로 고사가 마무리됐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에게 작게나마 일상에 위로가 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 없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열두밤’은 9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