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팀셰프’ 닉쿤, 긴장하게 만든 여인 등장...“우린 긴밀한 사이”

2018-07-20 11:10:43

[연예팀] ‘팀셰프’ 녹화장에 닉쿤의 특별한 사람이 깜짝 등장했다.

한국과 태국의 정상급 셰프와 차세대 셰프를 꿈꾸는 요리 실력자들이 ‘블록버스터급 글로벌 요리 대결’로 명승부를 펼치는 JTBC ‘팀셰프’ 4회가 7월21일 방송된다.

‘팀셰프’는 대체불가 먹방의 대명사 정형돈, 김준현과 태국 톱 배우 샤크릿(Shahkrit Yamnarm)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또, 한국과 태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조 한류돌 2PM의 닉쿤과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 등 다양한 국적의 글로벌 맛 평가단이 출연해 세계인의 입맛을 대표한다.

이날 방송에서 ‘팀셰프’의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는 한국의 톱모델 이현이, 송해나와 태국의 한 인물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태국에서 온 이 스페셜 게스트는 자신을 “닉쿤과 긴밀한 사이”라고 소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의 정체를 확인한 닉쿤은 깜짝 놀라며 ‘이마 뽀뽀’로 반가움을 드러냈다.

닉쿤과 스페셜 게스트는 촬영 내내 서로를 배려하고 챙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MC 정형돈은 “둘이서 아주 똘똘 뭉쳐있다”고 귀여운 질투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태국에서 닉쿤을 위해 한달음에 달려왔다는 스페셜 게스트의 정체는 누구일지, 금일(2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