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배우 김재경 뷰티쇼 ‘룩앳미’ MC 낙점, 2018년은 재경이의 해

2018-07-24 11:07:06

[연예팀] 김재경이 바쁜 한 해를 보낸다.

7월24일 나무엑터스 측은 “배우 김재경이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앳미(Look at me)’ 메인 MC로 낙점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MBC에브리원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버라이어티 뷰티쇼의 진행을 맡은 것. 많은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는 김재경이기에 이번 ‘룩앳미’ MC 확정 소식은 한층 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소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김재경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라고. 또한, 센스 있는 입담과 그동안의 풍부한 경험으로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십분 발휘하는 등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로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경은 2018년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비롯, ‘라이프 온 마스’, 9월 첫 방송을 앞둔 ‘배드파파’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더 나아가 ‘룩앳미’를 통해 예능계까지 접수에 나선 그의 거침없는 열일 행보에도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재경의 MC 발탁 소식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앳미(Look at me)’는 시청자들에게 최신 뷰티 정보를 전하는 본격 셀럽 뷰티 큐레이팅쇼다. 9월26일(수) 오후 11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사진제공: 나무엑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