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아라→홀로서기 효민, 각 분야 어벤져스 손잡고 9月 컴백

2018-08-07 11:22:27

[연예팀] 효민이 화려하게 돌아온다.

8월7일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은 “가수 효민이 9월 중순 발매를 목표로 작업 중인 솔로 앨범의 초대형 스케일을 공개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효민의 이번 솔로 앨범에는 태연 ‘FINE’, EXO ‘Ko Ko Bop’, 레드벨벳 ‘Power Up’등 SM엔터테인먼트 대표 아이돌 음악과,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를 작업한 유명 퍼블리셔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음악 장르는 R&B POP이라는 후문이다. 효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이효리 ‘Bad Girls’, 현아 ‘Bubble Pop!’과 씨스타 ‘Give it to me’ ‘있다 없으니까’ ‘나 혼자’ 등 수많은 포인트 안무를 유행시킨 DQ팀이 안무 팀으로 합세, 더욱 막강해진 퍼포먼스로 섹시 디바의 계보를 이어간다.

여기에 레드벨벳 ‘빨간맛’, 태연 ‘FINE’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성창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또 김혜수, 하지원, 윤아 등 대표 여배우들을 책임지는 정윤기 대표가 이끄는 인트렌드가 스타일링에 참여해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효민과 환상의 시너지를 발산할 계획.

이처럼 솔로 가수로 새 출발을 예고한 효민은 프로듀싱부터 안무, 뮤직비디오 심지어 스타일리스트까지 내로라하는 각 분야 어벤져스와 컴백을 준비 중이다. 효민의 독보적 무대 카리스마와 프로패셔널 전문가들의 만남으로 역대급 솔로 앨범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효민은 9월 중순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