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간아’ 은혁-동해, 음원 공개 전날 최초 공개...‘기대UP’

2018-08-14 16:13:25

[연예팀] 원조 예능돌의 조상 은혁과 동해가 ‘주간아’에 출연한다.

8월15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데뷔 14년 차인 은혁, 동해의 레드카펫 등장과 막무가내 ‘댄스신고식’을 열어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한껏 업시켰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슈퍼주니어-D&E 프리쇼케이스로 꾸며졌으며,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음원 발매 전날임에도 불구하고 ‘주간아이돌’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에 직접 참여한 동해는 곡 소개를 하는 도중 “‘주간아이돌’ 출연을 위해 기획한 곡”이라며 같은 멤버 은혁 조차 의아해하는 아무말대잔치를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주니어-D&E 녹화는 14년 차 아이돌 동해와 은혁의 매력탐구 전반전 후반전으로 꾸며졌다. 전반전 코너에서는 연예계 축구덕후로 유명한 슈퍼주니어-D&E 맞춤 D vs E 축구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상품을 걸고 펼치는 동해와 은혁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축구 대결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후반전은 D&E 합동 게임으로 30대 아이돌 동해와 은혁을 위한 스페셜 보양식 재료를 걸고 ‘10초치기 챌린지’ 게임이 펼쳐진다. 동해와 은혁은 무서운 승부욕을 드러내며 재료를 얻기 위해 급기야 MC들에게 추가 게임까지 요구했다는 후문.

한편,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D&E의 대환장 게임쇼와 3년 5개월 만의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선공개 무대는 금일(15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