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멜로디데이,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특집 편 출연...“2년 만에 출격”

2018-08-17 15:52:52

[연예팀]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불후의 명곡’에 다시 오른다.

8월17일 멜로디데이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측은 “멜로디데이가 이달 18일부터 2주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특집 편에 출연, 최근 관련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멜로디데이는 이날 33년간 이어진 가요무대 역사 속 손꼽히는 명곡을 자신들만의 목소리로 재해석 해 폭 넓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2014년 가수 윤복희, 2015년 작곡가 김정택 편에 이어 2016년 룰라 편에 연달아 출연해 온 멜로디데이는 놀라운 보컬 실력과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왔다. 또한 ‘복면가왕’의 9대 가왕 출신으로 파란을 일으킨 멤버 여은은 작사가 고(故) 반야월 특집에 단독 출연하는 등 팀의 메인 보컬로서 압도적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2년 만에 ‘불후의 명곡’ 출격에 나설 멜로디데이 멤버들은 “오랜만에 오르게 된 무대인만큼 설렘과 동시에 긴장감이 크다”는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멜로디데이의 더욱 탄탄해진 보컬 하모니와 진면목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당찬 포부 역시 전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실력파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압도적 보컬과 퍼포먼스로 일명 ‘보컬먼스돌’로 불리며 다채로운 콘셉트를 아우른 남다른 활약으로 주목 받아왔다. 수많은 드라마 OST가창에 참여해 ‘OST계 신데렐라’라는 수식어를 얻은 데 이어 여은, 차희, 유민이 KBS2 ‘더 유닛’에 출연하며 숨은 내공을 여실히 증명한 바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잠은 안 오고’를 발표, 여름 감성을 촉촉이 적시는 미디움 템포 사운드와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위안을 이끌어 냈다.(사진제공: 크래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