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 공개...“상상 초월”

2018-08-17 18:14:47

[연예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8월17일 공개된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에서는 더욱 잔혹한 랩 배틀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번 시즌에서는 국내 서바이벌 프로그램 최초로 베팅 시스템을 도입해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낸다.

“당신의 랩은 얼마입니까!”라고 외치는 MC 김진표의 멘트와 함께 래퍼들에게 베팅하는 프로듀서들과 자신의 랩을 평가 받은 래퍼들의 반응을 통해 매우 잔인하면서도 현실적인 랩 배틀이 시작됐음을 알 수 있다.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딥플로우는 “‘쇼미더머니’에서 굉장히 과감한 도전을 했구나”라고 말했고, 스윙스는 “제일 신선한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전해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판’이 열릴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차붐, ph-1, 최하민, 조원우, 윤병호, 오담률 등의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더 콰이엇은 “‘쇼미더머니’ 시즌 동안 이 정도의 랩을 보여준 사람은 없었다”며 “처음으로 전 국민이 TV를 통해 진짜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되는 순간인 것 같다”말해 과연 누가 그 주인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역대급 랩 배틀이 시작된 가운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대반전이 있다”며 “힙합 신의 트렌드를 이끄는 새로운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했다. 새로운 인물들의 수준 높은 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또한, 시청자들이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베팅 사이트가 열렸다.

16일 오픈된 베팅 사이트에서는 ‘BET COIN ATM’, ‘BET ON AIR’, ‘BET ROULETTE’이라는 세 가지 이벤트가 시작됐다. ‘쇼미더머니’ 관련 데일리 퀴즈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본방송 퀴즈 이벤트, 룰렛 이벤트를 통해 킹플레이어를 가려내게 된다.

매일 바뀌는 퀴즈를 풀어 코인을 얻고, 우승 프로듀서 팀을 맞추는 등의 베팅을 통해 최고의 킹플레이어를 선정,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라운드 별 문제에 시청자들이 직감적으로 베팅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은 더욱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9월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