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루를 놀아도 특별하게”...송지효X장윤주X조이X성소의 ‘파자마 프렌즈’

2018-08-22 11:48:28

[연예팀] 신규예능 ‘파자마 프렌즈’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화려한 캐스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자마 프렌즈’가 4MC의 본격 호텔 놀이에 앞서 호캉스 체크인 내용을 담은 첫 번째 공식 예고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 등 역대급 걸크러시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의 내용을 짐작케 하는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파자마 프렌즈’ 공식 예고 영상에서는 하루를 놀아도 특별하게 지내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담아냈다. 대한민국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인 4MC가 각자의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는 모습과 함께 힐링 호캉스를 떠나기 위해 모이는 과정을 담는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한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는 파자마를 입고 워맨스(Womance)가 돋보이는 모델 워킹을 함께 선보여 프로그램에서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돋운다. 또 마침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호텔 방문을 닫고 들어가면서 ‘파자마 프렌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한다.

한편,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9월15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사진제공: ‘파자마 프렌즈’ 예고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