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건강” 이필모 ‘연애의 맛’ 출연, 소개팅녀 만나자 눈도 못 마주쳐

2018-08-27 09:47:38

[연예팀] 이필모의 반전 매력이 궁금해?

연예계 대표 싱글남 이필모가 TV조선 새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전격 출연한다.

9월 중 첫 방송될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이다. 4차원 순수남 김종민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 이필모가 합류, 여심 스틸에 나선다.

무엇보다 이필모는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자상하고 지적인 차도남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던 상황. 최근 출연했던 예능에서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혼자남의 정석, 날 것 그대로의 모습들을 담아내는 등 솔직 담백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 45세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 이필모가 본격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사랑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필모는 평소 인간미 넘치는 시원한 성격답게 “나도 신체 건강한데..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제작진과의 미팅에서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던 터. 동시에 “진심을 다해 다가간다면 결과에 상관없이 후회 없는 만남이 될 것”이라고 진지한 출연 소감과 다짐을 전했다. 이어 “연애하고 싶다”고 설렘을 내비치면서도 “하지만 나이가 있다 보니 너무 주접떠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보는 이들에게 넓은 이해와 양해를 구하는 조심성도 보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필모는 첫 데이트 당일 긴장은커녕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현장의 열기를 높였다. 또한 준비를 하는 도중 “나를 싫어하는 사람이 어딨어~” 하며 허세를 폭발시키는 여유를 부리는가 하면, “나보고 너무 놀라지 않을까? 너무 연예인 같아서”란 귀여운 설레발로 지켜보던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그러나 이필모는 막상 상대 여성을 만나는 순간, 귀여운 설레발로 자신감을 보이던 모습은 온 데 간 데 없이 제대로 눈도 못 마주치는 허당기 가득한 면모를 보여 앞으로의 데이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혼자 사는 남자의 대명사처럼 자리 잡은 이필모는 데이트 내내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귀여운 반전 매력을 펼쳐냈다”며 “미래는 완벽 준비가 됐지만 연애는 준비가 안 된 허당기 가득한, 그러나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데이트에 임하는 이필모의 ‘진짜 연애’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은 9월 중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TV조선 ‘연애의 맛’)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