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제부터 김숙은 ‘부처숙’이다, ‘주말사용’ 멤버들 살뜰히 챙겨

2018-09-19 18:35:55

[연예팀] ‘주말사용설명서’ 티저를 만나자.

9월19일 CJ ENM 측은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 김숙과 이세영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30일(일) 오후 6시 10분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가 첫 방송한다.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tvN의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개그우먼 김숙, 배우 라미란, 모델 장윤주, 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 따라 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제안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는 김숙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쑥대장 김숙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갓숙’에서 일명 ‘부처숙’으로 변신한다.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 등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고,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등 ‘부처숙’의 매력을 뽐낸다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김숙도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네 명 다 개성이 무척 강하다”며 멤버들 각각의 캐릭터와 케미에 놀라워한다는 후문이다. 거침없는 추진력과 남다른 상상력으로 재기발랄한 주말을 만들어 갈 김숙의 활약이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배우 이세영은 ‘주말사용설명서’를 통해 예능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이세영은 귀여운 막내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침하고 예쁜 외모와는 달리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코믹한 표정연기와 몸 개그는 물론, 언니들에게 지지 않는 폭풍 리액션과 입담까지 갖춰 언니들을 쥐락펴락 했다는 후문이다.

김숙, 이세영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9월30일(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