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늘(23일) ‘두니아’ 마지막 회...시청자 손에 달렸다

2018-09-23 16:15:31

[연예팀] 시청자 투표로 결정될 멤버들의 운명과 최후의 ‘두니아’의 모습은 어떨까.

9월23일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는 ‘두니아’의 마지막 이야기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 컷 속에는 유노윤호 팀과 정혜성 팀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니아’ 탈출을 두고 펼친 두 팀의 대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두니아’에서 탈출 시켜주겠다는 O와 K의 말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던 멤버들은 예기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자 분노를 터트렸고, 두 팀은 서로를 다그치고, 숨어서 자신들을 몰아붙인 O와 K를 향해 화를 폭발시켰다.

특히 정혜성이 “우리가 누구 때문에 이러고 있는 건데!”라며 자신만이 알고 있던 ‘두니아 프로젝트’에 대한 비밀을 폭로하는 모습과 이에 멤버들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두니아’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멤버들의 반응은 어떨지, O와 K 그리고 멤버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마지막 시청자 투표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두니아’에서 살아남은 멤버들이 무사히 현실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지, 미지의 세계인 ‘두니아’는 어떻게 될지 등 시청자의 손에 결정될 ‘두니아’의 마지막 이야기는 금일(23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