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갓세븐 3집 가온 차트 정상에, ‘한끼줍쇼’ 잭슨이 홍보한 그 신곡

2018-10-11 14:53:43

[연예팀] 갓세븐이 1위에 올랐다.

10월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갓세븐(GOT7)이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YOU’로 가온 월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17일 발매된 갓세븐 정규 3집 ‘Present: YOU’는 2주 연속 가온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11일 발표된 가온 9월 앨범 종합 차트에서 30만 1916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정상에 올랐다.

앞서 GOT7은 한터 주간, 월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거둔 데 이어 가온 차트까지 호성적을 기록하며 각종 앨범 차트를 석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정규 3집 앨범은 발매 후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 갓세븐의 위상을 높였다.

앨범 ‘Present: 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도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갓세븐은 ‘럴러바이’로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멤버 잭슨이 JTBC ‘한끼줍쇼’에서 여러 번 홍보한 그 신곡이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