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60대 실버 크리에이터 ‘랜선라이프’ 등장, 39년 주부 내공의 쿡방

2018-10-25 19:10:25

[연예팀] 심방골 주부가 ‘랜선라이프’에 온다.

10월26일(금)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역대 최고령 출연자, 심방골 주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심방골 주부는 62세로, 39년 주부 내공으로 다져진 요리 실력을 보유해 따뜻한 시골 집밥을 선보이는 2년 차 ‘쿡방 크리에이터’다. 젊은 세대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기 쉬운 1인 미디어에 뛰어든 용감한 실버 세대기도 하다.

‘엄마표 집밥’을 그리워하는 주부, 자취생, 신혼부부 등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심방골 주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평소 음식을 하는 손만 출연했던 심방골 주부는 최근 진행된 ‘랜선라이프’ 녹화에서 일상 생활부터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까지 낱낱이 소개했다. 그는 전문 장비도 없이 카메라 단 한 대로 아들이 직접 촬영을 진행하고, 직접 재배한 재료로 요리하는 소박하고 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선보인 콘텐츠는 ‘시골밥상 한상차림’으로, 메뉴가 소개되자마자 스튜디오에 있던 전원의 박수를 받았다. 수제 쌈장, 겉절이, 도라지무침, 콩나물무침, 고추장 불고기, 잡채, 된장찌개까지 총 7가지 음식을 심방골 주부식으로 재해석했다.

MC 이영자가 “행복이 저런 곳에 있으시냐”고 묻자 심방골 주부는 “행복이 참 별거 없다. 마음먹기에 달렸다”고 말해 모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