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도연-남태현 깜짝 입맞춤 공개...‘아찔한 사돈연습’ 설렘지수 폭발

2018-10-26 12:10:27

[연예팀] 장도연과 남태현의 짜릿한 첫 키스가 공개된다.

10월2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가상부부 장도연, 남태현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깜짝 키스를 나누는 등 한껏 가까워진 면모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

지난주 장도연을 사이에 두고 양세찬과 묘한 기싸움을 벌여 설렘을 안겼던 남태현은 이날도 남성미 가득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장도연의 절친한 ‘남사친’ 양세찬에 질투심을 드러낸 남태현이 장도연을 향해 박력 넘치는 입맞춤을 선보이는 것.

이어 여의도 공원을 찾아 커플 자전거를 함께 타며 핑크빛 케미를 폭발시킨 두 사람은 깜짝 놀랄 장소를 방문, 꽁냥꽁냥한 스킨십으로 깨가 쏟아지는 신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흥 넘치는 권혁수와 미주 커플은 ‘할로윈 데이’ 맞이 살벌한 집들이를 계획한다. 조커와 할리퀸으로 완벽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낸 권혁수, 미주는 손님맞이를 위한 본격적인 음식 준비에 나선다. 이날도 어김없이 주거니 받거니 환상의 쿵짝 호흡이 안방극장을 배꼽 잡게 만들 전망. 뿐만 아니라 미주의 기습 백허그도 예고돼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첫 집들이에는 누가 초대될지, 어떤 유쾌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