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동욱x신혜선 god 뮤비 출연, ‘눈이 내린다’ 15초 티저 눈길

2018-11-27 10:55:24

[연예팀] 김동욱과 신혜선이 god 신곡에 힘을 보탠다.

11월27일 싸이더스HQ 측은 “금일(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그룹 지오디(god) ‘눈이 내린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소식을 알렸다. 눈 내리는 겨울밤 서로를 향한 남녀의 모습과 손호영의 감성 보이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

2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약 15초 분량으로, 눈이 내리는 거리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신혜선을 향해 걸어가는 김동욱의 모습이 슬로 모션으로 표현돼 아련한 분위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잔잔한 피아노 연주에 손호영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눈이 오는 날 느껴지는 그리움과 쓸쓸한 감정이 묻어나는 동시에, ‘또 눈이 내린다 또 겨울이 온다’는 가사가 중독성 있게 맴돌아 강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서는 눈이 오는 모습을 보고 행복해하는 김동욱 신혜선의 커플샷과 더불어 행복해하는 신혜선과는 달리 조금은 무거운 표정으로 그를 지나쳐가는 김동욱의 모습이 대비를 이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약 3년 만에 ‘눈이 내린다’로 돌아온 지오디는 데뷔 이후 주로 늦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문턱에 앨범을 발매해왔다. 이번 겨울에도 특유의 감성으로 마음을 따듯하게 어루만져 줄 것이 기대된다.

그룹 지오디(god)의 선공개곡 ‘눈이 내린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금일(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싸이더스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