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알베르토 “아들 응급실..병원 트라우마 생겨”, 伊 감기 특효약은?

2018-12-11 11:47:52

[연예팀] 알베르토가 아들 건강에 힘쓴다.

12월11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감기에 걸린 레오나르도 몬디(이하 레오)를 위해 병원을 찾은 알베르토 몬디(이하 알베르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알베르토는 “심한 감기로 고생하던 레오가 며칠 전 경련을 일으켜 응급실에 다녀온 이후 병원에 대한 트라우마를 갖게 되었다”고 걱정했다. 알베르토는 안타까운 마음을 뒤로한 채 레오의 완쾌를 위해 소아과에 방문하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알베르토의 수상한 움직임을 눈치챈 레오는 온몸으로 병원행을 거부하며 경계 태세를 낮추지 않았다는 후문. 병원을 찾은 레오의 트라우마 극복기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알베르토는 레오의 감기 퇴치를 위해 어린 시절 부모님으로부터 전수받은 이탈리아식 민간요법을 시도했다. 막힌 코를 뻥 뚫어주고 기침을 멎게 한다는 이탈리아식 감기 특효약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의외의 생소한 조합에 의아해하며 “아기에게 괜찮나요?”, “전혀 생각지 못했던 뜻밖의 조합” 등 호기심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알베르토는 한국의 민간요법과 닮은 듯 다른 이탈리아식 치료법을 공개했다.

한편, 아들 레오나르도 몬디의 병원 트라우마 극복기와, 알베르토 몬디가 공개하는 이탈리아식 감기 치료법은 금일(11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