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집살림’ 브라이언, 이계인표 밥상에 동공지진...‘궁금UP’

2018-12-11 19:38:18

[연예팀] 브라이언이 이계인의 ‘풀떼기 저녁상’에 분노를 폭발 시킨다.

TV조선 ‘한집 살림’이 최고 시청률 3%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2월12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지난주 ‘생고생 전원생활’의 포문을 연 브라이언과 이계인의 저녁 만찬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도시남’ 브라이언이 ‘자연인’ 이계인의 호화(?) 전원주택에서 첫 식사부터 위기를 맞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 날 이계인은 생애 첫 ‘실전 전원생활’을 경험한 브라이언을 위해 맛있는 저녁 식사를 대접하겠다고 자처했다. 브라이언에게 “어디 가서 이런 걸 먹냐!”라고 이계인의 호언장담이 이뤄지는데 고기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 ‘풀떼기 밥상’에 브라이언의 동공이 마구 흔들렸다.

이어 브라이언은 “고기는 어디에 있어요? 설마 밥이랑 채소가 전부는 아니죠?”라며 의구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계인은 “내 집에 왔으면 내 법을 따라야 해!”라며 브라이언의 불만을 단번에 일축시켜 이들 사이의 일촉즉발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급기야 브라이언은 첫 합가 저녁 식사에서 “저 도망갈 거에요!”라고 촬영 종료를 선언하지만, 이계인은 “잡으러 가야지! 너하고 나는 운명이다! 운명!”이라고 맞불을 놓아 배꼽을 쥐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단백질 제로의 이계인표 ‘풀떼기 밥상’이 엎어질 운명에 처한 이계인, 브라이언 커플을 다시 연결시켜 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TV조선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다.(사진제공: TV조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