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예린 “은하 다이어트 때문에 나랑 밥 안 먹어”, 와인 마시며 속내 토크

2018-12-13 11:16:21

[연예팀] 여자친구가 호캉스를 떠난다.

12월14일(금) 오후 6시에 씨채널코리아 페이스북, 네이버TV 및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뷰티 리얼리티 웹 예능 ‘에어플레인모드’에는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예린과 은하, 신비가 ‘호캉스(호텔+바캉스)’ 힐링에 나선다.

이들은 강남의 한 호텔에서 어떠한 휴대기기도 없이 오롯이 자신들만의 휴식 시간을 즐기게 된 것. 저녁을 먹으며 와인과 막걸리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세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진다.

최근 녹화에서, 예린은 신비에게 “요즘 나랑 안 놀아주는 게 솔직히 느껴진다"며 “소파에 앉아있으면 앙꼬(반려견)랑 놀거나 방에 들어가서 안 나온다”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신비는 “언니가 숙소에 맨날 없다”며 “혼자 TV 볼 때에는 쓸쓸할까봐 일부러 옆에 있어주면서 앙꼬랑 놀아주는 거다”고 반박했다.

예린은 “그래도 밥 먹을 때 항상 내 옆에 있어주는 건 신비”라며, “은하는 다이어트 때문에 절대 옆에 있어주지 않지만, 신비는 내가 혼자 있는 모습이 안쓰러워서 못 이기는 척 같이 먹어주는 게 고맙다”고 훈훈하게 마무리 해 웃음을 모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어플레인모드’ 여자친구 편에는 멤버들이 다이어트나 붓기 등 아이돌로 활동하며 겪는 고충을 덜어주는 각자의 호캉스 뷰티 아이템과 애장품을 선보인다. 또한, 흥에 오른 세 사람은 데뷔곡 ‘유리구슬’의 뮤직비디오를 재연하는 등 그동안 쉽게 보지 못한 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뷰티 리얼리티 웹 예능 ‘에어플레인모드’는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총 9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 동영상 미디어 씨채널에서 공개된다. 씨채널코리아 관계자는 “웹 예능 ’에어플레인모드’는 1030 여성시청층에 특화된 핫한 셀럽들의 뷰티 팁을 자연스럽게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출연진이 소개하는 뷰티 트렌드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 씨채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