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어사춘기’..100시간으로 재탄생, 김원희-이재룡-김종민 출연

2018-12-14 16:38:10

[연예팀] ‘영어사춘기’가 돌아온다.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이 12월20일(목)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괌 현지인과 자신감 있게 대화를 나누는 출연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지난해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일으켰던 '나의 영어사춘기'의 두 번째 시즌이다. ‘100시간’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 출연진은 약 2주간 하루 최소 7시간 이상 영어를 공부, 약 100시간의 집중 학습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다.

앞서 김원희, 이재룡, 김종민, 이사배, NCT 재민의 출연이 확정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시즌1에 이어 인기 영어 강사 이시원이 전문가로 등장, 특급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주간의 집중 학습 후 실전을 위해 괌으로 떠난 출연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환호하는 것도 잠시, 이들은 괌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영어회화 실전에 나선다.

이사배는 유쾌한 분위기에서 점원과 대화를 주도하고, 재민은 길거리 주민과 여유롭게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버스 기사에게 다음 정거장을 묻는 이재룡, 현지인의 질문에 거침없이 대답하는 김종민과 김원희의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한다. ‘영어 울렁증’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출연진의 모습에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 ‘나의 영어사춘기’ 시리즈를 연출해온 박현우 PD는 “무엇보다 외국인 앞에서 자신감 있게 영어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된 것이 2주간의 집중 학습에서 얻은 가장 큰 성과”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이 영어 능력자로 점차 변해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12월20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