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예 이세희 ‘이몽’ 이요원과 호흡, “누 되지 않게 열심히 할 것”

2019-01-09 17:46:20

[연예팀] 이세희가 대작에 출연한다.

1월9일 가족이엔티 측은 “배우 이세희가 MBC 드라마 ‘이몽’에 캐스팅됐다”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이몽’은 일제강점기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첩보 멜로 드라마로, MBC ‘태왕사신기’, SBS ‘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KBS ‘아이리스’ 1과 2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MBC 특집드라마 ‘이몽’은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이요원)과 독립투쟁의 최선봉이었던 비밀결사 ‘의열단’ 단장 약산 김원봉(유지태)이 상해임시정부 첩보 요원이 되어 태평양 전쟁의 회오리 속에서 활약하는 시대극이다.

앞서 이요원, 유지태 주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배우 이세희가 극중 이요원과 한팀의 간호사로 합류하여 촬영 중에 있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선배님들의 연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설레며 즐겁고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하겠다. 앞으로 차근차근 더 다양한 모습에 도전해보고 싶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세희는 얼마전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해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영화 ‘청년경찰’등 다수의 작품을 비롯하여 아이오페 바이럴 영상, 야다 화장품 인쇄 촬영, 삼성 노트7, LG V20, 미미박스, CASS,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CF를 통해 스타성과 가능성을 입증하며 2019년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 제의를 받고 있다.

‘이몽’은 현재 촬영 진행 중이며, 사전제작으로 2019년 5월 M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사진제공: 가족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