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3일 만에 100만 돌파해, ‘7번방의 선물’보다 빠르다

2019-01-25 20:17:48

[연예팀] ‘극한직업’ 흥행세가 무섭다.

2019년 극장가에 웃음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있는 사상 초유의 코믹 수사극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이 개봉 3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한직업’은 1월25일 오후 개봉 3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다시 한번 놀라운 흥행 파워를 과시했다. 23일 개봉한 ‘극한직업’은 개봉 첫날 역대 코미디 영화 및 역대 1월 개봉 영화의 오프닝 스코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3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또 다시 역대 1월 개봉 영화 중 최단 기간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새로운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영화 ‘럭키’(2016)와 함께 역대 코미디 영화 최단 기간 100만 돌파 신기록도 경신했다. ‘극한직업’의 이러한 흥행 속도는 천만 영화인 ‘7번방의 선물’(4일)과 ‘겨울왕국’(4일)마저 제친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같은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극한직업’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예매율 1위 자리까지 굳건히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극한직업’을 관람한 관객들은 여러 예매 사이트들을 통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실제 영화를 본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수치로 계산한 CGV골든에그지수는 97%, 네이버 영화 관람객 평점은 9.24를 기록하고 있다.

관객들은 전 연령대를 관통한 재미있는 소재와 스토리,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주연 배우 5명이 선보인 케미에 특히 찬사를 보내고 있다. “5명의 배우 모두 각자의 역할을 잘해 재미있고 즐거운 영화”(영화가주는**), “한국영화 중 역대급! 너무 웃어서 배가 아팠다”(psh***), “지금까지 이런 코미디는 없었다! 이것은 영화인가 개그프로인가!”(pow***), “2시간 내내 웃기다! 한번 더 보러 가야겠다”(ohc***), “음료수 조심해야함 마시다 웃겨서 뿜음”(ehs***), “퍽퍽한 삶에 웃음을 주는 영화!”(tjd***) 등의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영화 ‘극한직업’의 마약반 5인방과 이병헌 감독은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웃음 폭발’ 감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유쾌하게 화답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