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이 출연 결심 이유...절대자같은 느낌”

2019-02-21 16:19:55

[임현주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이제훈이 류준열을 향해 깊은 애정을 보였다.

2월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홀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부제: 배낭 멘 혼돈의 여행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최창수 PD, 홍상훈 PD, 김멋지 작가, 위선임 작가, 류준열, 이제훈이 참석했다.

이날 이제훈은 “이 프로그램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류준열 배우 때문이다. 작품에서 만나길 원했는데,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류준열 배우에게 그냥 모든 걸 의지했다. 내가 형으로서 이끌어줬어야 하는데 류준열 배우가 너무 여행을 좋아하고 잘 알아서 하자는대로 그냥 따라갔다. 그게 너무 편하고 즐거웠다. 내가 귀찮게 느껴졌을 수도 있지만, 이 프로그램 자체의 시작과 끝이 류준열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그램을 하면서 나보다는 (류)준열이가 노력을 많이 한 것 같다. 약속한 시간에 잘 일어나고, 잘만 따라다니면 됐었다. 그래서 (류)준열이 뒤꽁무니를 쫓아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다. (류)준열이만 따라가면 모든게 완벽한 나침반, 절대자, 수호신 같은 느낌이었다”며 류준열을 향해 극찬했다.

‘트래블러’는 배우 이제훈과 류준열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의 간섭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스타의 삶이 아닌 배낭여행자의 생활을 즐기는 과정을 담는다.

한편, JTBC ‘트래블러’는 금일(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