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르곤 여운, “멤버 매력 각기 다 달라..우리는 조화로운 그룹”

2019-03-11 14:53:32

[김영재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여운이 아르곤의 매력을 언급했다.

3월11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아르곤(ARGON)의 데뷔 앨범 ‘마스터키(MASTER KE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소속사 측은 데뷔 앨범 ‘마스터키’에 관해 “아르곤이 앞으로 펼쳐나갈 예술의 첫 시작점을 알리는 열쇠”라고 귀띔했다. 더불어 ‘마스터키’에는 여섯 멤버가 각자의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열 준비가 되었다는 강한 포부가 담겼다.

이날 사회자 오정연은 타이틀곡 ‘마스터키’ 무대를 본 후, “난 오늘 이미 ‘입덕’ 했다. 앞으로 이모 팬으로서 응원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노래 ‘마스터키’는 ‘네 모든 문제의 마스터키가 되어줄게’란 내용의 곡으로,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음악임에도 힙합과 알앤비가 믹스돼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신스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강렬함을 더한다.

‘마스터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연기한 배우 이해인이 자리를 찾아 아르곤의 데뷔를 축하하기도.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닮은꼴로 유명한 그는, “앞으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아이돌이 됐으면 좋겠다. 아르곤 화이팅”이라고 당부와 응원을 건넸다.

아르곤만의 매력은 무엇일까. 배우 박건형을 똑 닮은 여운은 이날 누구보다 더 열심히 아르곤 홍보에 적극 매진했다. 그는 “아르곤의 특별한 점은 멤버의 매력이 각기 다 다르다는 것”이라며, “여러 색과 향기가 한 데 뭉쳐 새로움을 만들어내는 조화로운 그룹”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아르곤은 무색무취의 원소 ‘아르곤(Ar)’과 이름이 같다는 것에 착안, 하나의 색에 갇히지 않고 여러 장르를 흡수하겠다는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한편, 그룹 아르곤(ARGON)은 3월11일 정오(12시) 데뷔 앨범 ‘마스터키(MASTER KEY)’를 발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