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빠본색’ 소유진, “남편 백종원과 메시지 안해...99% 아이들 이야기”

2019-03-20 17:50:31

[연예팀] 소유진이 백종원과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3월20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개편 후 첫 녹화에 참여한 소유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새롭게 단장한 ‘아빠본색’ 녹화에서 출연자들은 소유진의 등장에 환호를 보낸다. 김구라 역시 새로 호흡을 맞추게 된 소유진에게 “사람이 최고의 인테리어”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더불어 드라마를 마친 뒤 활발한 예능 활동을 하는 소유진에게 남편 백종원이 응원을 해주는지를 묻는다. 소유진은 “남편이 엄청 응원해줬다. 드라마 촬영할 때도 매일 새벽에 나가는 저를 위해 밥을 해줬다”라며 사랑꾼 남편 백종원의 응원이 든든한 힘이 된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소유진은 태진아·이루 부자의 VCR을 보던 중, 이루에게 폭풍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는 아들 바라기 태진아의 모습을 보며 남편 백종원과의 일화를 공개한다. 소유진은 “저는 남편과 메시지는 거의 보내지 않는다. 주고받는 메시지의 99%는 아이들 이야기다”라며 “얼마 전 CF 촬영을 하다가 동영상을 남편에게 보냈다. 그랬더니 남편이 아이들 영상인 줄 알고 봤는데 내 모습이 나와 놀랐다고 하더라“라며 남편 백종원을 향한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에 합류한 MC 소유진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금일(20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곰: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