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손현주 ‘저스티스’서 욕망의 재력가 연기, 7월까지 어떻게 기다려

2019-03-26 20:19:35

[연예팀] 손현주가 ‘저스티스’에 출연한다.

7월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 배우 손현주의 출연이 확정됐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마주치는 두 남자의 어두운 욕망과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2017년 연재된 장호 작가의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저스티스’에서 손현주는 탄탄한 중소 건설회사 회장 송우용 역을 맡는다. 송우용은 이태경을 조종해 권력층의 온갖 쓰레기 사건을 처리해주며 회사를 키워 재력가가 된 인물. 송우용의 마음 깊은 곳엔 가족을 위해 다시는 짓밟히지 않겠다는 증오심과 어떤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더 높은 곳에 오르겠다는 욕망이 있다.

손현주는 캐릭터 소개만큼이나 강렬한 송우용을 손현주만의 카리스마와 명품 연기력으로 그려낼 전망. 극 중 송우용이 가진 짙은 어둠은 물론, 악마와 견줄 만큼 차원이 다른 악역 연기를 예고해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권력층에 충성하면서도 더 높은 곳에 오르겠다는 야망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의 복합적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그리며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배우 손현주가 주연을 맡은 KBS2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사진제공: 키이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