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물을 Body로 묘사하는 쫄쫄이 3人, ‘세바퀴’의 웃음 핵폭탄

2019-04-05 12:38:00

[연예팀] 역대급 퀴즈가 안방에 찾아온다.

4월7일(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장기영, 송재인, 조진세, 장준희가 온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 열정으로 일요일 저녁에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바퀴’는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볼 수 있으나 명칭은 잘 모르는 사물을 쫄쫄이 의상을 입은 세 명이 바디(Body)를 사용해 묘사하고, 이를 진행자가 퀴즈로 내는 코너다. 매주 상상을 뛰어넘는 출제와 싱크로율 100%의 찰떡 묘사, 그리고 B급 감성을 자극하는 정답 작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코너 ‘다있Show’ 속의 코너에서 당당히 살아남아(?) 독립되었을 만큼 타율 높은 웃음 코드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 중.

최근 녹화 현장에서도 이들은 혼연일체 특급 팀워크와 창의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관객과 밀당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녹화를 마친 멤버들은 “‘세바퀴’ 단독으로 무대에 올랐을 당시 새롭게 태어난 느낌이었다”며 “‘다있Show’ 안에 있을 때는 전체 코너를 진행하는 류근지랑 대화하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서 좋다. 중간 과정이 빠진 다이렉트로 웃음을 전달하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바퀴’는 금일(7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