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면 밖에서 냉면 비빈 김희철, “조작 경험 단 한 번도 없어”

2019-04-15 13:24:42

[연예팀] 김희철이 먹방에 도전한다.

4월15일(월) 방송되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에서는 가수 김희철이 유튜브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의 채널을 빌려 개인 방송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먼저 김희철은 “여러분들 매운 음식 좋아하시죠? 저도 매운 음식 굉장히 좋아합니다” 하며 먹방에 앞서 ‘맵부심’으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슈기의 전매 특허 ‘리얼 마이크’를 켜고 본격 ‘매운 냉면 먹방’을 시작했다는 후문.

그러나 김희철은 안정적인 초반 모습과 달리 예상치 못한 난관으로 폭소를 불러 모았다. 순식간에 포만감이 찾아와 냉면 한 그릇을 비우기도 전에 지친 모습을 보인 것.

또한, 시간이 지나 불어난 면과 양념장을 방송 화면 밖에서 비비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조작 티 난다. 케첩 넣고 매운 척 하는 거 아니냐”며 김희철을 도발했다. 이에 김희철은 “짠 거 아니다. 태어나서 조작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SBS Plus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감스트, 슈기, 여정을 떠난 여정 등 국내 최고의 1인 크리에이터와 연예인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 등 셀럽의 만남이 기대감을 부른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사진제공: SBS Plu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