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상민 老眼 오다..이 거리감 낯설지 않아, 지숙 “우리 아빠 생각나”

2019-04-24 20:32:35

[연예팀] 이상민이 노안(老眼)으로 웃음을 안긴다.

4월25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7회에서는 사생활용 세컨드 폰 구매를 고민하는 선생님의 사연이 찾아온다.

이에 민경훈은 역대급 이색 스마트폰을 소개하며 스튜디오를 한바탕 뒤집어 놓는다. 초저가는 기본, 초미니 사이즈 스마트폰의 알 수 없는 귀여움에 참견러들은 사랑에 빠진 듯 환호한다. 특히 이상민은 “이거 어디가면 살 수 있어?” 하며 적극적 구매 의사까지 드러내 시청자들의 구매 욕구마저 자극한다.

또한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은 ‘산다’ 파와 ‘안 산다’ 파로 나뉘어 본격 쇼핑 참견을 펼친다. 제품의 외형부터 운영 체제, 카메라 성능은 물론, 인터넷 연결, 문자-전화 수신 정도까지 낱낱이 파헤치는 것.

뿐만 아니라 손 큰 사람을 대표해 문자 테스트를 이어가던 이상민은 노안이 의심되는 거리감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응시해 진지한 참견 상황에 반전되는 웃음을 유발한다. 게슴츠레 뜬 눈으로 오타 타이핑을 이어가는 이상민의 굴욕에 지숙은 “우리 아빠인 줄” 하며 짠한 멘트를 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KBS Joy ‘쇼핑의 참견’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사진제공: KBS Joy)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