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규현 “이상형은 블랙핑크 지수”, 머리를 하나로 묶었을 때 예쁜 여성 좋아해

2019-05-30 16:53:54

[연예팀] 규현이 ‘섹션TV’와 만난다.

30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소집해제를 마치고 돌아온 감성 발라더 ‘규현’과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날 인터뷰는 특별히 오픈형 스튜디오에서 규현의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뤄진다.

최근 녹화에서, 2년간의 사회복무를 마치고 최근 소집해제 한 규현은 가장 반겨주었던 슈퍼주니어 멤버가 누구였냐는 물음에 최시원을 꼽으며 전화가 되게 자주 오고 있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반대로 반응이 미지근했던 멤버로는 “최근 팬미팅을 했는데 려욱, 동해, 은혁만 팬미팅에 참석했다. 오지 않은 나머지 멤버들을 기억하겠다. 기억력이 좋아서 한 10년간은 절대 잊지 않을 것”이라며 뒤끝을 예고했다.

멤버 전원이 군필돌이 된 ‘슈퍼주니어’ 완전체 컴백에 관해서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올해 안에 무조건 컴백 할 것”이라고 고백하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최근 불거진 뮤직비디오 속 여성과의 열애설에 대해 규현은 “나는 그분을 본 적도 없고 누군지도 모른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불어 “연애를 안 한지 정말 오래돼 ‘연애 바보’가 된 것 같다. 연애의 감정이 너무 그립다, 이제는 사랑에 빠지고 싶다”며 외로운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상형으로는 “청순한 스타일에 머리를 하나로 묶었을 때 예쁜 여성”. 이상형에 가까운 연예인으로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라고 밝히며 깜짝 고백을 하기도 했다.

한편, 돌아온 감성 발라더 규현과의 진솔한 인터뷰는 금일(30일) 오후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