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10년 지기와 내 남친이 서로 눈 맞다

2019-06-17 16:06:54

[연예팀] 역대급 사연이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된다.

18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44회에서는 4년 사귄 남친과 10년 지기 절친의 불꽃 튀는 진실 공방으로 일생일대의 기로에 선 한 여자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뒤흔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10년 지기 친구의 소개로 만난 남자친구와 무려 4년 동안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사연녀의 고민이 소개된다. 자신들을 이어준 10년 지기 절친이 수많은 연애에 실패하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자 그를 남자친구와의 데이트에 불러내 함께 어울리며 외로움을 덜어준 것.

그러나 함께 여행까지 다닐 정도로 돈독해진 언제부턴가 남자친구와 절친 사이에 미심쩍은 기류가 포착되기 시작한다. 자신이 예민한 탓이라며 의심을 거두려는 찰나 친구의 충격적인 제보(?)를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친구의 주장을 반박하는 남자친구의 폭탄 발언까지 이어졌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첨예하게 대립하는 절친과 남자친구의 입장에 항상 날카로운 분석력을 보여 왔던 참견러들마저 “대체 누굴 믿어야 하냐”며 혼란에 빠진다. 그러나 특히 이 복잡한 상황을 지켜보던 김숙은 “(이 상황을) 전문용어로 ‘판을 엎는다’고 한다”며 깔끔한 정리는 물론 예능감까지 잊지 않은 발언을 남겼다고 해 기대감이 상승한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사진제공: KBS Joy)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