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카이x한지상, 유다 ‘벤허’에 완벽 몰입...오늘(20일) 2차 티켓 오픈

2019-06-20 14:08:07

[연예팀] ‘벤허’ 캐릭터 프로필 현장이 궁금해?

뮤지컬 ‘벤허’ 측은 20일, “2차 티켓 오픈을 맞아 캐릭터 프로필 현장 스케치 사진이 공개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타이틀 롤인 벤허 역의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를 비롯해, 메셀라 역의 문종원, 박민성, 에스더 역의 김지우, 린아의 프로필 사진 현장을 담았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 과정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배우 카이와 한지상은 극 중 캐릭터인 유다 벤허에 완벽 몰입해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으며, 민우혁과 박은태는 모니터로 틈틈이 결과물을 체크하거나 더 좋은 프로필 사진을 위해 의논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짐작케 했다.

칼을 휘두르며 카리스마를 뽐낸 문종원과 전차에 올라 당장이라도 달려나갈 듯 채찍을 손에 든 박민성은 극 중 메셀라의 강렬함을 온전히 표현해 냈으며, 김지우와 린아는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에스더 역으로 변신해 그의 고뇌와 슬픔을 사진 한 장에 담아내는 열연을 펼쳐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이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20일 2차 티켓 오픈을 시작하며, 여름을 맞아 7월8일까지 예매 시에는 15%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7월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사진제공: 쇼온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