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인영x페이, ‘바 페르소나’ MC 됐어요...찰떡 호흡을 기대해

2019-06-21 12:36:37

[연예팀] 서인영과 페이가 케미를 뽐냈다.

21일 소리바다 측은 “20일 서울 영등포구에서 진행된 SBS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SBS 모비딕 글로벌 뷰티 버라이어티쇼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서인영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페이와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서인영과 페이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끌며, 두 사람이 방송에서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서인영은 “5년간의 진행 노하우와 다양한 패션 스타일 및 트렌드를 반영해 다른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원조 맛집 뷰티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서인영이 MC를 맡은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글로벌 뷰티쇼다. ‘신상 스타일 퀸’ 서인영을 필두로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페이, 국내 대표 걸그룹의 뷰티를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MC로 출격, ‘신개념 뷰티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SBS 모비딕 ‘바 페르소나’는 24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매주 월, 수, 금 SBS 모비딕과 연계된 다양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소리바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