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남주, 9년 차 연륜 어디 안 가네...‘런치박스’서 발군의 예능감

2019-06-26 14:38:00

[연예팀] 김남주가 예능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김남주가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런치박스’에서 MC로 맹활약 중”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김남주는 최근 올레tv모바일과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런치박스’의 메인 MC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MC들이 의뢰를 받아 ‘최애돌(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셰프 특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위키미키, 김동한, 오마이걸 등 특급 아이돌 게스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9년 차 아이돌이자, 연예계 ‘먹방 요정’으로 불리는 김남주는 ‘아이돌 런치박스’의 MC에 걸맞는 깔끔한 진행력과, 예능감, 음식 관련 지식을 뽐내며 다재다능한 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프로그램에서 김남주는 각종 게임을 진행하며 게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의뢰 대상에게 맞춤형인 메뉴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꽁트, 성대모사를 선보이는 등 9년차 아이돌다운 발군의 예능감과 순발력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김남주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상대 MC인 권혁수와 ‘수주 남매’로 환상적인 호흡을 만들어내며 프로그램의 안방마님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실제로 ‘푸드’ 분야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이고 있는 김남주는 ‘아이돌 런치박스’ 진행을 맡으며 ‘푸드’와 ‘아이돌’ 관련 맞춤 MC로서 높은 가능성을 입증해내고 있어, 앞으로 프로그램 내에서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가수 김남주가 MC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 런치박스’는 올레tv모바일을 통해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0시 선공개된다. 금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라이프타임, 올레tv모바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