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나래, 목포에서 장어-오골계 먹방...“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2019-07-11 18:35:14

[연예팀] 박나래가 목포에서 술을 담근다.

1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과일 비파로 술을 담기 위해 할머니 댁에 방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일상으로 대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양손 가득 무겁게 할머니, 할아버지의 선물을 챙겨 목포를 찾는다. 평소 할아버지가 갖고 싶어 했던 지구본을 선물하자 “이런 쬐깐한 미니 지구가 아니고 진짜로 큰 지구”라며 지구 정복에 대한 큰 꿈을 말해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그가 특별히 준비한 인싸템을 선물하자 할머니, 할아버지의 상반된 반응이 이목을 끈다. 선물이 마음에 들어 바로 챙기는 할아버지와 달리 할머니는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시선을 회피한다고 해 과연 박나래가 가져온 특별한 선물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모은다.

특히 손녀 사랑이 듬뿍 담긴 밥상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어구이부터 오골계 백숙까지 육해공이 모두 있는 산해진미에 박나래는 다이어트 해야 한다는 말과는 달리 입 한가득 음식을 머금고 있어 깨알 재미를 전한다.

또한 할머니의 달콤 살벌한 입담이 박나래를 진땀 빼게 만든다. 최근 살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는 손녀의 말에 험한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비파나무를 찾던 박나래에게 청천벽력의 한 마디로 식겁하게 만들었다고 해 할머니의 재치 있는 입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