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BS모비딕 ‘바 페르소나’, 시즌2 이슈몰이...‘글로벌 색조대전’ 1탄 조르지오 아르마니 신상

2019-09-10 18:48:05

[연예팀] SBS 모비딕에서 지난 6월 야심차게 선보인 글로벌 뷰티쇼 ‘바 페르소나’가 성공적인 론칭 후 새롭게 단장한 시즌2를 선보였다.

시즌2 첫 번째 특집으로 선보인 ‘글로벌 명품 색조 대전’에서 첫 번째 주제로 소개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제품 ‘립마에스트로 빈티지 MLBB 컬렉션’콘텐츠는 유튜브에 송출 직후 1만 뷰 이상 조회수가 올라가는 등 각종 SNS를 통해 이슈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의 MC 서인영, 페이, 서옥은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새로운 빈티지 MLBB 컬렉션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 채, 직접 10가지 전 색상을 입술에 발라보는 등 열정적인 리뷰를 하여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립 컬러를 상세히 소개했다.

이어 메이크업아티스트 서옥은 올 F/W시즌 립 컬러 트렌드와 피부 톤에 맞는 립 컬러 선택법, 립 아이템을 볼터치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소개기도 했다.

뷰티쇼 ‘바 페르소나’는 앞으로 명품 색조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될 따끈따끈한 최신상 화장품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에 대한 리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2로 그 인기를 더해가는 SBS 모비딕 글로벌 뷰티쇼 ‘바 페르소나’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사진제공: SBS모비딕 ‘바 페르소나’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