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마마무가 부른 AOA 대표곡 어떨까?

2019-09-12 15:05:50

[연예팀] 마마무와 AOA가 서로의 곡을 커버한다.

9월12일 방송될 Mnet ‘퀸덤’에서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두 번째 사전 경연을 펼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마무가 자신이 소화해야 할 AOA의 곡을 듣다가 쉴 틈 없는 초절정 고음에 당황하는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끈다. AOA 역시 마마무 특유의 재기발랄함과 무대 매너를 보고 “난 이런 거 못하는데”라며난감해하는 모습.

하지만 고민도 잠시뿐, 이들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신선하고 강력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마무는 “멤버 네 명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무대 관전포인트를 밝혔고, AOA는 “저희도 안 해봤던 걸 많이 준비했다. 즐겁게 준비했으니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여자)아이들의 노래를 커버하게 된 박봄은 “여러분이 기대하셔도 좋을 히든카드를 준비했다”며 특급 피처링 아티스트의 등장을 예고해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예고편에살짝 비춰진 무대에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박봄의 모습이 공개돼 그녀가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