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희정, 굿바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정말 멋진 시간들”

2019-09-20 19:19:17

[연예팀]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소희정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소희정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주인공 이경(이설)의 엄마, 정선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19일 최종화까지 짙은 여운을 남기며 유종의 미를 거둔 소희정은 소속사를 통해 종영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이렇게 멋진 사람들이 함께하는 멋진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그저 감사하다. 특히 나의 딸 이경, 아들 경수, 남편 택상… 우리 가족들과 함께한 순간들은 정말 멋진 시간들이었다”며 애정 가득했던 작품을 떠나 보내는 벅찬 감정을 그대로 전해왔다. 이어 “선심으로 연기하면서 많이 배우고 행복했다. 그런 감정을 받게 해준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고마운 마음 역시 잊지 않고 덧붙였다.

복잡다단한 가정사를 이끌며 그 안에서 차별화 된 모성으로 더욱 현실적이고 뭉클한 가족애를 보여준 절제된 연기를 통해 소희정은 작품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멋진 작품 속 좋은 배우로 각인되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를 비롯 최근 여러 작품에 다채로운 서사와 캐릭터로 얼굴을 비추며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활약,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흔들림 없는 연기적 내공을 새로이 입증한 소희정의 차기 행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사진: 제이에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