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프로 탈골러’ 오윤아, “팔 돌리다 툭 빠져”...실수로 ‘라스’ 출연

2019-09-24 10:12:08

[연예팀] 오윤아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숨겨진 인체의 신비를 공개한다. ‘프로 탈골러’임을 고백한 그는 두 팔이 다 빠졌던 경험은 물론 팔 끼우는 노하우까지 공개하며 모두를 경악시킬 예정이다.

25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라디오스타’는 오윤아, 김수용, 아이린, 하승진이 출연하는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윤아가 ‘프로 탈골러’임을 고백한다. 그는 “팔 돌리다가 툭 빠졌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 것. 뿐만 아니라 그는 두 팔이 모두 빠진 적도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경악케 한다. 이어 그는 팔 끼우는 노하우까지 대방출했다고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윤아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실수로 수락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모은다. 실수로 출연에 응한 그가 하승진과 아이린을 보고 당황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170cm의 큰 키로 시선을 사로잡은 오윤아는 남다른 유연성까지 뽐낸다. 그는 발레 선생님까지 사로잡았던 엄청난 유연성을 직접 선보이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오윤아는 아들과의 에피소드도 털어놓는다. 최근 아들과 단둘이 첫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는 그는 우연한 계기로 ‘아들이 많이 컸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평균 키 188.5cm의 오윤아, 김수용, 아이린, 하승진이 등장해 큰 키만큼이나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더불어 이번 방송에는 스페셜 MC로 김범수가 함께해 거인들 사이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25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사진: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