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결혼 7년 차’ 강성연, ‘동상이몽2’로 공감대 자극...여심을 대변하다

2019-10-15 11:08:06

[연예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강성연이 거침없는 토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강성연이 등장했다.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결혼 7년 차의 강성연은 먼저 남편의 수입에 대한 잘못된 소문에 대해 통쾌한 정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열흘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며 “그게 세 번째 만남이었다”며 놀라움과 부러움을 안겼다. 또 감성파인 본인과 이성파인 남편이 대립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과감 없이 털어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강성연은 연년생 두 아들의 극한 육아를 극복하는 방법부터, 공동육아에 대한 이야기까지 소소한 부부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동상이몽’의 출연진의 VCR에 생동감 넘치는 리액션을 뽐냈다. 특히, 부부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조언을 건넨 강성연은 둘째를 고민하는 조재현에게 “자꾸 생각하면 용기를 낼 수 없다”며 진솔한 조언을 전했고, 드레스를 보러 간 강남에게 “다신 없을 이 순간을 기록하는구나”라며 여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스페셜 MC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강성연은 인기리에 종영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역 나혜미로 맹활약을 펼쳤다. 현재는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사진출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