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전효성, ‘데뷔 10주년’ 시크릿과 제주도 行...“지금 리더 하면 더 잘할 듯”

2019-11-01 11:15:44

[연예팀] 전효성이 시크릿 멤버들과 함께 한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효성은 10월28일과 31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크릿으로 함께 활동했던 정하나, 송지은과 함께 한 제주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이번 여행은 시크릿의 데뷔 10주년과 전효성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제주도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먹방을 시작으로 펼쳐진 여행은 숙소에서의 진솔한 이야기로 감동을 더했다. 전효성은 자신이 “언니고, 리더임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멤버들이 착했기 때문에 그 시절을 잘 지내왔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리더를 한다면 더 잘할 수 있겠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모았다. 전효성의 진심 어린 속마음에 정하나와 송지은은 전효성의 말에 공감하고 위로해주며 깊은 우정을 드러냈다.

이어 멤버들은 전효성의 생일을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줬으며, 전효성은 “키우는 반려동물들이 평생 건강했으면 좋겠고, 건물주가 되어 고양이 보호소를 짓고 싶다”고 소원을 빌어 웃음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31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효성과 멤버들이 화장기 없는 민낯이었음에도 하얗고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동안 외모를 증명했다. 이들은 데뷔 10주년인 것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데뷔 초와 똑같은 미모로 놀라움을 안겼다.

전효성과 멤버들은 “첫 여행인 만큼 의미가 있었고, 다음에 또 더 재미있는 여행을 갔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팬들은 “이 조합 대찬성”이라는 등 다음 여행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전효성은 드라마와 방송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출처: 전효성 유튜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