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더하얀 김하얀 대표 '마스크팩 부문 수상'(K-뷰티 메이크업 어워드)

2019-11-02 21:14:10

[백수연 기자]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가 11월2일 토요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더하얀 김하얀 대표가 마스크팩부문을 수상했다.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한국 뷰티스타일리스트 직업 기능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월드스킬스 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을 비롯해 한국 대중문화 예술산업 총 연합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을 넘어 베트남,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K-뷰티. 하루가 다르게 상승곡선을 이루며 인기를 구사하는 K-뷰티와 관련, 혁신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각 부문별 수상을 진행했다.

대회에서 마스크팩부문을 수상한 더하얀 에스테틱은 연예인 얼굴 축소 경락 관리 노하우를 담은 김하얀 대표가 선보인 V라인과 동안 페이스라인 케어 마스크 브랜드. 아이돌 멤버는 물론 배우와 가수 등 다수의 연예인의 스크릿 케어로 입소문이 자자한 더하얀의 1년의 테스트를 거쳐 맑은 피부와 탄력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해주는 더하얀 투스탭 마스크팩은 서인국, 벤, 윤균상, 치타 등 유명 연예인 및 셀럽들이 직접 사용한 인증샷이 화제된 바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