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열정 넘치는 사진사 우주소녀 다영...NRG 인생샷에 몸 바치다

2019-11-08 19:28:50

[연예팀] ‘배틀트립’에서 우주소녀 다영의 요염한 자태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천명훈-노유민의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키는 그의 남다른 포즈가 공개된 것.

금일(9일) 방송 예정인 KBS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박성광과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해변에서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바닥에 몸이 닿지 않도록 한 팔로 몸을 지탱한 채 다리를 쭉 뻗고 있는 그의 남다른 포즈가 관심을 높인다. 더욱이 한 손에 휴대전화를 꼭 쥐고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다영의 앞으로는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천명훈-노유민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다영이 천명훈과 노유민의 여행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모습으로, 그는 운치 있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비율 좋은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자세를 낮추며 독특한 포즈를 선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때 포즈를 취하던 천명훈은 “왜 네 포즈가 더 멋있어?”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노유민 또한 “너를 찍어야 할 것 같아”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금치 못했다고. 이에 열정적인 포토그래퍼 다영의 손에서 탄생한 천명훈-노유민의 인생샷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금일(9일) 오후 9시 15분 방송.(사진: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