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 “‘백종원의 골목식당’과의 병행에 무리 없어”

2019-11-13 18:28:06

[김영재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정인선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병행하는 일이 더는 힘들지 않다고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셀레나홀에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연출 이종재)’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돼 이종재 PD, 류용재 작가, 배우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이 참석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사고로 기억을 잃은 ‘세젤호구(세상 제일의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얻게 된 후 자신을 싸이코패스 연쇄 살인마로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정인선은 꿈 대신 현실을 택했지만 열정만큼은 충만한 동네 경찰 심보경을 연기한다. 주어진 현실에 충실하려 노력하지만 결국 억눌러 온 수사 본능을 따라 연쇄 살인마를 쫓게 되는 인물이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까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그다. “두 가지 작품을 같이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힌 정인선은, “시윤 오빠의 조언 덕에 지금은 그 두 가지를 잘 병행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2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