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순재 만나는 DJ 주진우...“지금껏 만나본 여배우 중 최고는?”

2019-11-20 11:34:13

[연예팀] 이 시대 진정한 꽃할배, 이순재가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금일(20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bs FM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서는 ‘야동 순재’ ‘직진 순재’ ‘서울대 출신 연예인’ 등 많은 타이틀을 갖고 있는 이순재의 인생과 노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주진우는 MBC ‘거침없이 하이킥’ 뒷이야기를 비롯해 ‘지금껏 만나본 상대 여배우 중 최고의 배우는?’ 등 청취자들이 궁금해하는 주제에 대해 송곳 질문을 할 예정이다. 또한 연예계 대선배로서 ‘승리 사건’과 ‘연예계 미투’ 등 다소 민감한 주제에 대한 생각도 허심탄회하게 들어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순재가 좋아하는 노래를 토대로 그의 솔직 담백한 인생 이야기도 공개된다.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로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와 정지용의 ‘향수’를 선곡한 이순재가 과연 DJ 주진우를 상대로 어떤 입담을 뽐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 측은 “기자계 마당발로 통하는 주진우 DJ가 지금껏 이순재 선생님은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며 긴장하고 있다”는 말로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만남을 예고했다.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는 평일 오후 8시~9시 tbs FM 95.1Mhz를 통해 방송되고, 유튜브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감상할 수 있다.(사진: t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