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2019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시상식' BBNV 우인식 대표 수상

2019-12-18 10:23:27

[백수연 기자] ‘2019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시상식'이 17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열렸다.

이날 BBNV 우인식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인식 대표는 여성을 위한 뷰티 브랜드 뷰티앤뷰를 운영하며 브랜딩 전문사로 성장시켰다. 뷰티앤뷰는 SNS 유명 셀럽들과 함께 머천다이징 시스템을 도입, 트렌드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소싱하고 OEM 제작, 마케팅 기획, 홍보, 판매까지 병행하고 있는 뷰티 전문 회사로 알려져 있다.

뷰티앤뷰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BBNV는 핫 인플루언서들과 다양한 협업으로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BBNV는 국내 최초로 3월23일부터 3일간 ‘뷰티 크리에이터 대회’를 개최한다. 2월15일부터 예선을 시작하며, 건강한 여성으로서 미시즈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총상금 1억 원과 더불어 뷰티 관련 각종 해외 대회와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탑 뷰티크리에이터 벨르제이, 한국영화감독협회장 양윤호 감독(KBS2 드라마 ‘아이리스’ 등), 강윤성 감독(영화 ‘범죄도시’ 등), 최완규 작가(SBS ‘올인’, MBC ‘주몽’ 등),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아나운서협회 이기상 회장, 스타 요리사 에드워드 권 등이 선정됐다.

한편 BBNV는 신년기획 뷰티 전문 프로그램 ‘메트로폴리탄(가제)’을 론칭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셀럽들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아이콘 서인영과 미쓰에이 출신 가수 페이가 파일럿 방송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월 말부터 본격 시즌 1을 촬영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