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OST 황제’ 나윤권, ‘사풀인풀’ OST 부른다...‘내가 해줄 수 있는 일’

2019-12-18 11:03:10

[연예팀] 나윤권이 ‘사풀인풀’ OST에 참여한다.

나윤권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나윤권은 2004년 데뷔해 ‘나였으면’ ‘동감’ ‘뒷모습’ ‘안부’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이다. ‘나는 가수다’와 ‘복면가왕’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나윤권은 ‘황태자의 첫사랑’ ‘식객’ ‘그들이 사는 세상’ ‘사랑비’ ‘아버지가 이상해’ 등 수 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입지를 넓히고 있다.

나윤권이 부른 ‘사풀인풀’의 여섯 번째 OST는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발매 요청이 끊이질 않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사진: KG컴퍼니, 엔라이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