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동’, 장풍반점 훈훈한 한때

2019-12-23 20:23:14

[연예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시동’이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흥행에 시동을 건 가운데 보기만해도 유쾌하고 행복해지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실관람객들의 열띤 입소문 릴레이에 시동이 걸리며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 크리스마스 시즌 흥행 모드에 돌입한 ‘시동’이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장풍반점 식구들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내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화려한 손맛으로 장풍반점을 책임지고 있는 주방장 ‘거석이형’을 중심으로 조금은 삐딱한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택일’, 그리고 우연히 장풍반점에 오게 된 모든 이들을 받아주며 세상을 알아갈 기회를 마련해주는 ‘공사장’의 따뜻한 미소가 보는 이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여기에 장풍반점에서 요리사의 꿈을 키워가는 배달원 ‘배구만’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평소의 다크포스와는 달리 수줍은 미소를 보이고 있는 ‘경주’의 모습은 마치 하나의 가족처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절찬 상영 중.(사진제공: NE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