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간택’ 이시언, 검은 복면 쓰고 밀궁으로 끌려간 이유는?

2020-01-03 15:51:47

[연예팀] ‘간택’ 이시언이 검은 복면을 쓴 채 밀궁으로 끌려 들어간 오랏줄 체포 사태가 포착됐다.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극본 최수미, 연출 김정민/이하 간택)은 국혼일을 습격한 검은 복면 사나이들의 총격에 왕비가 즉사한 뒤 사상 초유의 두 번째 간택이 벌어지면서 시작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지난 12월22일 방송에서 비밀 상점 부용객주의 주인장 왈(이시언)은 동업자 강은보(진세연)에게 호감을 가진 이재화(도상우)가 대군이라는 사실을 알고 ‘왕이 될 뻔한 대군과 죽은 왕비의 여동생이다’라며 두 사람의 인연에서 파생될 판세를 곰곰이 가늠하는 모습으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와 관련 왈이 새까만 복면을 쓰고 밀궁으로 잡혀 들어오는 오랏줄 체포 사태가 공개됐다. 까만 천을 벗기자 숨을 토해내던 왈이 자신을 잡아온 사내들을 향해 시선을 던진다. 상처투성이 얼굴의 왈은 깊은 눈빛을 드리우고, 억울한 듯 고함을 치고, 다시 생각에 잠기는 등 강렬한 세 가지 감정을 순식간에 분출한다.

왈이 왜 왕과 왕비를 죽인 일당처럼 검은색 천을 뒤집어쓰고 있었던 것인지, 또한 왈을 잡아온 이들은 누구이며 왈이 드리우는 세 가지 눈빛 중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농담, 진담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특유의 연기, 강약을 순식간에 조율할 줄 아는 센스쟁이 이시언의 저력이 십분 발휘되는 장면이 완성됐다”라며 “과연 삼간택이 시작되자마자 이시언이 잡혀 들어온 이유는 무엇일지, 후반부의 반전 관전 포인트 이시언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 CHOSU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